예능

쓰잘데 없는데 걍 예쁨 ㅋㅋ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무려 20만원에 샀습니다...

작성자 정보

  • 잇썸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20만원이면 웬만한 가성비 모니터는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인데.. 흑우마냥 흑백밖에 안 나오는 E-Ink 디스플레이를 사버렸습니다 ㅋㅋ ...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알림 0

Warning: Unknown: write failed: Disk quota exceeded (122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/hosting/ssis/html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