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능

박봄 컴백 타이틀곡 노래는 좋네요......

작성자 정보

  • wond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https://youtu.be/dnQflYjicms



2ne1 노래는 참 좋아했던 사람으로서



음색은 참 좋아요 박봄이..



노래자체는 무난한데 박봄음색이 살리는듯



산다라박이 피처링했군요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알림 0

Warning: Unknown: write failed: Disk quota exceeded (122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/hosting/ssis/html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